날로 먹는영어22

2023. 8. 28. 13:05유튜브 영어 공부 정리

i have to tell you something. - 저 할 얘기가 있어요.

i got married there. - 저 저기서 결혼 했었어요.

we met in school and we were young. - 우리는 학교에서 만났고 어렸죠.

it was almost two years ago now. - 이제 거의 2년 전 일이네요.

they can't really fathom what i'm going through. - 그 사람들은 제가 겪고 있는 것들을 헤아릴 수 없어요.

 

why would you put a spoon in there if you're gonna use your hand? - 손으로 집을 거면 스푼은 왜 넣어놨어요?

you know, the best chef in the world use thier hands. - 원래 일류 셰프들이 맨손으로 하잖아요.

that's unacceptable. - 이건 용납 못해요.

germs actually help your immune system. - 세균은 면역 체계에 도움이 돼요.

can we just all settle on that? - 그렇게 합의 볼까요?

 

i think she is cheating on you. - 걔가 바람 피고있는 거 같아.

just stay there i'm coming home. - 거기 그냥 있어, 내가 집으로 갈게.

i'm going to wait out in the hall in case the dude comes out. - 저 남자가 나올지도 모르니까 내가 복도에서 기다릴 게.

is that really necessary? - 꼭 그래야만 할까?

you'll do it for me. - 너가 나였어도 그럴 걸.

 

i want a pizza. did you order it? - 피자 먹고싶어요. 주문 했어요?

can you call the pizza? - 전화로 하면 안돼요?

no, we're gonna do it on an app. - 싫어, 어플로 할거야.

this girl is demanding. - 얘 엄청 까다롭네요?

i am allergic to pineapples. - 나 파인애플 알러지 있어.

'유튜브 영어 공부 정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날로 먹는영어24  (0) 2023.08.30
날로 먹는영어23  (1) 2023.08.29
날로 먹는영어21  (0) 2023.08.27
날로 먹는영어20  (0) 2023.08.26
날로 먹는영어19  (0) 2023.08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