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 에노시마 슬램덩크 후미키리, YUI의 태양의 노래 촬영지 다시 여행(23/05/03)

2023. 11. 21. 20:43일본여행

기왕 가마쿠라에 온 김에 옆에 붙어있는 에노시마까지 가보기로 했다.

에노시마를 가려고 에노덴(江ノ電)을 타고 갔는데 골든위크라 그런 지 진짜 사람이 너무 많아서 깔려죽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였다.

그렇게 지옥같은 시간을 보내고 에노시마에 도착해서 에노시마를 둘러봤다.

에노시마의 독수리는 그대로 있었다.

또한, 많은 서핑러들이 서핑을 하거나 요트를 타고 있었다.

시간이 모자를 거 같아서 에노시마 안으로 들어가는 거는 접고 주변을 돌아다니기로 했다.

그래서 찾아간 게 슬램덩크의 배경이 되는 踏み切り(전차가 지나갈 때 진입을 못하게 막는 거)였다.

가니까 사람이 엄청 많았다. 거의 80% 이상이 중국인-한국인인 거 같았다. 슬램덩크가 중국에서는 올해 4월에 개봉했기 때문에 확실히 중국인이 압도적으로 많았다.

근데 한국 사람도 많았다.

에노시마에 온 김에 다시 한 번 옛날에 좋아했던 YUI 주연의 태양의 노래 촬영지를 돌아다녀봤다.

극 중 YUI(아마네 카오루)의 집을 찾아봤는데 멀리서 집이 보이는 거 같기는 한데 그 곳으로 가는 길이 없는 거 같았다.

flower flower도 조용하고 이 누님 요즘 왜 이렇게 활동을 안하시는지... 약간 예감이 안 좋기는 하다.

해가 질 때가 되어서 다시 바닷가에 나가봤다.

해가 지기 시작하고 있었다.

이번에 에노시마에 오고 알게된 건데 2020년 7월, 2021년 12월, 2023년 5월 정확히 17개월(1년 5개월) 간격을 두고 세 번째로 에노시마에 왔다는 거다.

전혀 의도한 게 아닌데 공교롭게도 이렇게 되어버렸다. 다음에는 2024년 10월에 가야되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다.

저기 멀리 후지산도 보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