날로 먹는영어34

2023. 9. 12. 14:38유튜브 영어 공부 정리

i'm not an impulsive person. - 나는 충동적인 사람이 아니야.

i gotta get my car fixed. - 나 차 수리해야 돼.

i don't feel very well today. - 나 오늘 몸이 별로 안좋아.

page is ripped out. - 페이지가 찢어져있네.

i'm incapble of making eye contact with a woman i don't know. - 나는 모르는 여자랑 눈도 못 마주쳐.

 

can't you guys open your minds to the possibility that i actually like her? - 내가 정말 걔를 좋아할 수도 있다는 생각은 안드니?

i haven't felt this way about anyone. - 아무한테도 이런 기분 느껴본 적이 없어.

i didn't think i could ever love again. - 나 다시는 누구를 사랑할 수 없을 거 같았어.

i guess we have no problem. - 우리 문제가 없을 거 같다.

it's like my favorite fairy tale come ture. -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동화가 현실이 된 것만 같네.

 

i entered the back room to grab a new bun. - 저는 새 빵을 가지러 뒷방으로 갔어요.

i was about to reach for one, i heard a slight creak. - 하나를 잡으려고 하는데 삐걱거리는 소리가 들렸어요.

that's when the chain snapped. - 그때 쇠사슬이 끊어졌어요.

i collapsed and lay for nearly six hours. - 저는 쓰러져서 거의 6시간 동안 누워있었어요.

let's see what really happened here. - 여기서 실제로 무슨 일이 일어났는지 봅시다.

 

he said that you're in here with another man. - 걔가 그러던데 너 여기에 다른 남자랑 있다며.

there's no man in here. how dare you accuse me of that? - 여기 아무도 없어. 어떻게 날 의심할 수 있어?

i arranged some pillows on the bed to look like a guy. - 침대 속에 베개를 사람처럼 보이게 넣어뒀어.

i'll check the guest room. - 난 손님방 확인해 볼게.

i can't believe you thought i was cheating. - 어떻게 내가 바람피운다고 의심할 수 있어?

'유튜브 영어 공부 정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날로 먹는영어34  (0) 2023.09.11
날로 먹는영어33  (0) 2023.09.10
날로 먹는영어32  (0) 2023.09.09
날로 먹는영어31  (1) 2023.09.08
날로 먹는영어30  (0) 2023.09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