날로 먹는영어32

2023. 9. 9. 10:38유튜브 영어 공부 정리

i really owe you an apology. - 당신에게 진심으로 사과할 게 있어요.

i thought you were pompous and arrogant and obnoxious. - 저는 당신이 거만하고 오만하고 재수없는 사람인 줄 알았어요.

is this your first apology? - 이게 처음으로 건네는 사과에요?

i just mean first impressions don't mean anything. - 제 말은 그냥 첫인상은 의미가 없다는 뜻이었어요.

i'm sorry that i misjudged you. - 당신을 잘못 판단해서 죄송해요.

 

i was a little chunky when i was a kid. - 저는 어릴 때 좀 뚱뚱했어요.

i didn't even wanna tell you that. - 그 얘기는 하고 싶지도 않았어요.

i'm not a gym rat. - 저는 헬스장 죽돌이가 아니에요.

he doesn't know if i'm still overweight. - 걔는 제가 아직도 과체중인지 몰라요.

he has absolutely no idea what size i am. - 걔는 제 체격을 전혀 몰라요.

 

we have an announcement to make. - 우리 중대발표 할 게 있어.

we're engaged. - 우리 약혼했어.

what has it been, six months? - 얼마나 됐지? 6개월?

we're gonna have an engagement party on the 21st. - 우리 21일에 약혼 파티 할 거야.

does that work for you? - 너 올거지?

 

why don't we start with the beer? - 맥주부터 마실까요?

i used to play keyboard in college. - 저 대학 때 키보드를 쳤어요.

i'm sorry. i don't really like to talk about it. - 미안하지만 그 얘긴 별로 하고 싶지 않네요.

that's okay. we'll talk about something else. - 그래요 뭐 다른 거 애기하죠.

he and i would probably have a lot to talk about. - 그분이랑 저랑 아마 할 얘기가 많겠네요.

'유튜브 영어 공부 정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날로 먹는영어34  (0) 2023.09.11
날로 먹는영어33  (0) 2023.09.10
날로 먹는영어31  (1) 2023.09.08
날로 먹는영어30  (0) 2023.09.07
날로 먹는영어29  (0) 2023.09.04